반응형

 

고등학교 시절 평소의 성격 때문에 여학생들에게 학생 회장에게 억지로 후보하게 된 잇시키 이로하는
학생 회장직을 어떻게 받지 않게 하는지를 상담해 봉사부에 방문해 그 때 에 히키가야 하치만을 만난다.
그 후, 봉사부에 관여한 것으로 이로하는 지금까지의 사고방식이나 삶의 방식에 조금씩이지만 변화나 성장을 해 나갔다.

거기서 몇 년 후 대학을 졸업해, 도내의 기업에 취직을 결정하고 싶은 것은,
거기서 우연히도 고교 시대의 선배인 히키가야 하치만과 재회한다.
회사에서 함께 일하고 일을 가르치는 가운데, 사회인이 되어도 변함없는 하치만의 태도에 안심하는 이로하.
이로하는 머리 한쪽 구석에 남아 있던 고등학교 시절의 기분을 또 강하게 기억해,
그 기분이 진짜인지를 확인하기 위해, 또 시간의 바늘을 움직이려고 한다.

고등학교 시절에 찾아낸 『진짜』를――
아직 끝나지 않은 청춘의 계속을――

또한 실수를 계속하면서도 자신의 '진짜'라고
색을 찾아가는, 하나의 마지막 이야기

 

 

 

<역시 내 청춘 러브 코미디는 잘못됐다. F> 라는 제목으로 2042년 방영 예정. 뭔가 이상한 점을 깨달았을텐데 만우절 기념으로 누군가가 만든 장난입니다. 장난치고는 공식 사이트도 만들고 자기 트위터랑도 연동되게 만들고 스토리, 캐릭터 설정도 거의 다 구성되어 있게 해논 정성이 대단해보입니다. 처음에는 진짜인줄 알았습니다.

 

실제로는 (외전 느낌으로 계속 나오긴 하지만) 라노벨 본편도 완결되고 애니도 3기를 끝으로 종결되어서 그럴만한 여지는 없지만, 모르죠. 언젠가 다시 리부트되서 나올... 순 있겠죠? 어느새 원작이 나온지 10년이나 된 과거의 작품이 되어버린게 아쉽습니다. 한때 굉장히 인기가 많았었고 저도 보면서 큰 재미를 느꼈었는데.... 뭐 어쨌든 앞으로도 오타쿠들의 기억 속엔 남을 겁니다.

 

 

 

やはり私の青春ラブコメはまちがっている。f

非公式TVアニメ「やはり私の青春ラブコメはまちがっている。f」公式サイト

recolors-d.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