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석 연휴에 각종 소식을 검색해보다가 야후재팬에 이런 뉴스가 떠서 가져와봅니다. 바로 요새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 <귀멸의 칼날> 굿즈에 관한 소식인데요. 주요 등장인물인 카마도 네즈코는 본인의 특성 때문에 평소 뒤주에 보관된 채(?) 이동을 하는데 그 부분에 관련된 굿즈여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과의 콜라보를 발표한 「유니버설·스튜디오·재팬」(오사카시 코노하나구).9월 17일부터 다양한 파크 한정 상품이 출시되는데, 그중 하나인 팝콘통이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금까지도, 수많은 파격적인 팝콘 양동이를 발매해 온 「USJ」. 어디에서라도 문이 달린 「도라에몽」형태나, 마리오와 차가 세트가 된 「마리오 카트」형태 등, 「어느 부위에 팝콘이 들어가?」 「어떻게 옮기는 것이 정답?」이라고, 매번 SNS를 떠들썩하게 하고 있다.

네즈코 팝콘통은 기간 한정으로 등장하는 VR 롤러코스터 「귀멸의 칼날 XR라이드」에 맞추어 판매되는 상품의 하나로, 주인공·탄지로가 작중에 짊어지고 있는 뒤주에 여동생·네즈코가 들여다보는는 사랑스러운 디자인이다.


기간은 9월 17일~2022년 2월 13일.

 

「어느 부위에 팝콘이 들어가는? ""어떻게 운반이 정답? "라고 매번 SNS를 시끄럽게하고 있다. 주인공 탄지로가 작중에서 떠맡고있는 나무 상자 에서 여동생 네즈코가 들여다본다는 예쁜 디자인 이다. 새로운 변화구 팝콘 양동이의 등장에 SNS는 "결림 너무 어디 팝콘이 들어 있을까 모르겠다!" "순간 뭔가으로 모르겠 w"등 수수께끼의 목소리가 속속. 또한 4000 엔 이상도있는 상품 인만큼, "얼마인지 궁금하다 ..."라고 구입을 고려하는 목소리도 보였다. ]

 

대충 이런 내용인데 디자인은 참신하고 귀엽지만 실제로 요긴하게 쓸 수 있을지는 의문을 표하는 의견이 많은 것 같습니다. 솔직히 저같아도 그럴 것 같긴 해요.. 그럼에도 캐릭터 상품의 특성상 팬이라면 충분히 질러볼만한 가치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